◎ 흡기클리닝 (흡기크리닝)
흡기클리닝은 커먼레일 디젤 차량의 가장 기본적인 수리와 기본적인 예방 정비 항목 중 하나입니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디젤 차량의 일반적인 주행에서 찾아오는 부분이 연소실 및 흡기포트 부분에 카본이 많이 퇴적되어 출력 저하 및 매연 증가의 원인이 됩니다.
그에 따른 흡기 부분의 세척 및 카본 제거로 차량의 출력 증가, 불완전 연소 해결로 노킹이나 부조 현상을 줄여주는게 주 목적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본이 지속적으로 끼이게 되면 정상적인 공기 흡입이 이루어지지 않고 연비 감소 및 rpm 부조 차량의 진동이 생기기 때문에 보통 30,000km~ 40,000km 에서 한번씩 해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DPF 클리닝 (DPF크리닝)
DPF 클리닝의 가장 기본적인 이유는 고가의 DPF의 수명 연장이 주된 목접입니다.
DPF 클리닝을 통한 DPF의 수명연장, 출력 향상, DPF 재생주기 연장화로 유류비 절감의 효과가 나타나며 차량에 따라 탈거 및 약품 시공으로 시공방법이 조금씩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80,000km 주기로 한번씩 해주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인젝터 클리닝 (인젝터크리닝) , 인젝터 재생
인젝터의 클리닝 및 재생으로 연비상승, 엔진소음 감소, 엔진 진동감소, 출력상승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동 불량, 엔진부조의 문제를 갖고 있는 차량일 경우에도 수리가 됩니다.
저희 파워모터스는 모터툴사의 인젝터 전문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육안으로만 확인하는게 아닌 유량으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여 분사량을 정확하게 맞춰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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